서적
아메바 경영 13
동철 김
2019. 12. 1. 14:01
그러나 매출은 최대로 경비는 최소로라는 원칙에 의거해 생각해보면 매출은 얼마든지 늘릴 수 있는 것이고 또 경비도 얼마든지 낮출 수 있는 것이다. 그 결과 이익은 얼마든지 늘릴 수 있는 법.
경영자인 나는 매출은 최대로, 경비는 최소로라는 원칙을 기초로 해 회사 전체를 경영할 수 있었다. 그러나 조직이 커지면 커질수록 나 혼자서 이와 같은 원칙을 말단 직원들에게까지 철저하게 적용해줄 것을 요청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었다.
190520 아메바 경영 (13).pdf
0.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