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포디즘으로의 전환은 제조업자가 아닌 아마존과 같은 거대 소매업자가 통제할 수 있는 또 다른 생산 방식으로의 전환을 가져왔다. 아마존은 공급 업체의 창고 안에 자체 공간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이 전략은 언더 더 텐트라고 불린다. 기본적으로 적시 원칙을 확대한 아마존은 자사의 재고 및 창고 건설 비용을 줄이고 공급 업체의 제품 범위 내에서 경쟁사보다 훨씬 더 빠르게 주문을 처리, 공급할 수 있다. 세계 전역으로 소비재 상품이 대량 이동하는 대신 이제는 동일한 창고에서 개별 주문품들이 간단히 이동할 수 있다.
191231 현대사회학 (34).pdf
0.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