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요구하는 기술력과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 높은 수준의 서비스, 유연한 대응력을 키워 시장의 변화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합시다.
상품 개발 사이클이 단축되고 있는 현 시대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스피드 경영은 필수입니다.'
일본전산이 당시부터 채용한 경영 모터는 '스피드'와 '품질 경영'이었다.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새롭게 모토를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일이 없어질지도 모른다, 내 자리가 위태롭다'는 적자 시절의 정신적인 고통보다는, 차라리 뼈를 깎는 변화의 노력을 위해 기울이는 지금의 고통이 낫다!'
160123 일본전산 이야기 087.jpg
0.36MB
'서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전산 이야기 089 (0) | 2016.03.05 |
---|---|
일본전산 이야기 088 (0) | 2016.03.05 |
일본전산 이야기 086 (0) | 2016.03.05 |
일본전산 이야기 085 (0) | 2016.03.05 |
일본전산 이야기 084 (0) | 2016.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