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듯 리더들의 공헌 의식은 말단 직원들에게까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직원들의 공헌 의식은 회사의 성패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그렇게 균형 잡힌 일본전산 임직원들은 끊임없이 '무엇이 공헌인가?', '무엇으로 공헌을 할 것인가?', '공헌이 왜 필요한가?'에 대해 자문자답하고 있다.
그리고 '고생에는 이자가 붙는다'는 확신으로 고객 창출에 힘쓴다.
그 결과 지난 10년 동안 매출 10배, 영업 이익 24배라는 기적적인 성장을 일궈낼 수 있었던 것이다.
160123 일본전산 이야기 032.jpg
0.29MB
'서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전산 이야기 034 (0) | 2016.02.21 |
---|---|
일본전산 이야기 033 (0) | 2016.02.21 |
일본전산 이야기 031 (0) | 2016.02.21 |
일본전산 이야기 030 (0) | 2016.02.19 |
일본전산 이야기 029 (0) | 2016.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