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

현대사회학 89

동철 김 2020. 1. 18. 16:12

사회에는 불가피한 것은 거의 없다는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독점을 방지하는 독과점 금지법이나 대안적인 정보 자료를 찾는 미디어 사용자들의 집요하고 창조적인 대응 때문에, 정보원과 유통 채널을 총체적으로 통제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못한다. 미디어 소비자들은 기업 이해관계에 의해 쉽게 조종될 수 있는 문화적 바보가 아니다. 미디어 형태와 내용의 범위가 확장됨에 따라 개인들은 접하게 되는 메시지와 자료들을 해석하고 평가하는데 더 숙달된다.




191231 현대사회학 (89).pdf


191231 현대사회학 (89).pdf
0.38MB

'서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사회학 91  (0) 2020.01.18
현대사회학 90  (0) 2020.01.18
현대사회학 88  (0) 2020.01.18
현대사회학 87  (0) 2020.01.18
현대사회학 85, 86  (0) 2020.01.18